훈상이 자주가는곳

▣잘 풀리는 가족문화/▶가정의 감동

가정은 행복의 요람

낚시천국 2008. 12. 12. 10:50







가정은 행복의 요람


미국의 저명한 여성 상무장관의 남편이자살소동을 벌인 적이 있었다.

그 부부는아내가 상무장관이 되기 전에는
같은 대학의 교수로서 서로 끔찍이 사랑하며 즐겁게 지냈다고 한다.


그러나 아내가 출세하여 상무장관이 되고 나서는
늘상워싱턴에서 살다시피해 일주일 내내
아내의 얼굴조차도 보기 어려울 정도였다.

남편은 그만 삶의 기쁨을 잃고 말았다.

아내에 대한 여성해방 운동가들의 환호,
상무장관의 명성으로도 아무런 기쁨을 맛보지 못한남편은
결국 자살을 기도하게 되었던 것이다.


가정 생활이 파탄에 이르자 여성 상무장관은
단호히 장관직을 포기하고 가정을택했다.

그러자 그때서야 비로소 잃어버렸던 가정의 안정과 행복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이 세상에서 가정보다 더 따뜻하고 좋은 곳은 없다.


부부간의 사랑, 부모 자식 간의 사랑은 순수하고 참된 것이다.

가정은 행복을 저축하는 곳이지, 그것을 채굴하는 곳이 아니다.

얻기 위해이루어진 가정은 반드시 무너질 것이다.

주기 위해 이루어진 가정만이 행복한 가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