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상이 자주가는곳

▣군서초 54회 동창회/▶동창회 행사

2015년 군서초 6개기수 동문가족 체육대회

낚시천국 2015. 4. 27. 14:16

매년 똑같은 계절이 찾아 오지만
완연한 봄을 맞이한 가운데 4월이되면 고향에서는 선,후배님들과 군서초등학교 6개기수 동문가족 체육대회와 함께
동창회 임시총회가 열린답니다.

 

대회를 치르기에는 더 없이 좋은 날씨였습니다.
김재종 군서초총동문회장님, 김기덕 옥천교육장님, 이성학 군서면장님, 교감선생님 내빈을 모신 가운데
올해는 51회 동창회가 주관으로 실시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마쳤답니다.
계획에서 준비하고 마무리까지 하시느라 고생하신 51회 동창회 선배님들수고 많으셨습니다.

 

참석해준 친구님들!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어려운 여건에서도 매 행사때마다 참석해주는 친구님들...
선뜻 찬조금을 입금해 주었고 격려의 말을 잊지 않던 친구님들...
인천에서 울산에서 그외 가깝거나 멀거나 참석해준 친구들! 정말 고맙다라고 전합니다.

 

당일 모든것을 준비하고 친구들을 맞이 하고 먹거리를 준비 하느라 고생한 육덕종회장님, 조관형총무님,
그외 마음을 보태준 박정기독작회장님, 김병섭주목회장님, 김학석와54회장님 넘 고생들 하였습니다.
또한 54회를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열과 성의를 다해준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이 자리에서 변함없이 모두의 구심점이 되는 것은 바로 동창카페가 있답니다.
하루라도 안들어 오면 무슨 중요한 일이라도 빼먹은 것 같은 친구들부터
어쩌다, 한 번 들어왔다가 훌쩍 나가는 친구들(선,후배님들)까지 훈훈하고 사랑방 같은 곳!
모두들 시간되면 매일 매일 꼬박꼬박은 아니어도 가끔씩이라도 방문하여 좋은 정보공유와
비록 얼굴은 보이지 않아도 서로가 서로에게 용기와 희망을주는 동창카페로 거듭 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를 지켜본 가운데 특이점은 각 기별 동창회에 만의 특색있고 색상이 가미된 셔츠, 모자로 흐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도 54회만의 특색있는 것을 고려 해봄이 좋을듯 합니다.

예전과는 달리 마시고 먹고하는 행사를 떠나 이제는 주관기수가 되면은 준비하는 모든것이 아름답고
즐거운 행사를 진행하기위해 선의의 경쟁력을 갖춘 가운데 발전해 가는 모습이 좋아 보인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우리 동창회는 체육행사때마다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대응전략 선수의 부진탓인지 내년에는 잘 맞추어 종합우승도 해봅시다.
친구님들 고맙습니다.

이상으로 2015년 6개기수 동문가족 체육행사 후기를 접습니다.

 

군서초등학교 54회 동창회장 육덕종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