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상이 자주가는곳

▣자유게시판/▶지혜 및 건강

향불

낚시천국 2019. 2. 20. 11:15

신성일씨의 폐암원인,향불이라 하네요.

고향 영천에 한옥 지어놓고 돌아가신 어머니 영정을 모시고 7년간이나 화학제품 향불을 피워놓고

작년에 잦은기침으로 검사해보니, 벌써 폐암 3기로 확진.

 

향불은 우리 어릴 때 많이 본 것과 같이, 본래 향나무를 성냥개비같이

잘게 쪼개어 피우는 것인데 요즘 향나무가 엄청 귀하다보니, 향냄새 나는 화학제

모사품을 만들어 쓰고 이 냄새와 연기가 폐에 치명적인줄 모르고 7년간이나 마셨으니~~

 

큰 사회문제가 된 살균 가습기의 사고와 비슷하며

일상 생활 중 화학제품을 흡입하는 것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법정스님 등 많은 스님들이 폐암으로 가시는 것을 보면 향불도 문제가 있을듯....

 

특히 향초, 모기향, 방향제, 곰팡이제로, 페브리카,

향기나는 비누, 향수, 샴푸향, 치약향, 화장품향, 차안 향수병, 옷 부드럽게하는 약품향,

모든 인공향들은 우리몸에서 이물질 적이 되고 면역세포가 염증반응으로 대응하는데

이 염증 반응이 반복되면 유전 향 피우기 자주하면 안될듯 합니다

 

인공향들은 우리몸에 이렇게 큰 영향을 주네요

참고하심 좋을듯 해요.